[오션] 출퇴근 기록기 사용법

현재 전 근무자가 오션에 가입하였으며, 모든 승인 처리가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원가입을 새로 하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새로운 아이디를 만드시게 되면 동일 이름으로 중복 회원이 발생하게 되고, 이렇게 되면 이전 출퇴근 기록이 삭제되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회원가입을 새로 하시는 경우에 대해 승인을 해드리지 않으니, 기존 ID 퇴사하실 때까지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사무실에서도 개인의 비밀번호는 알지 못합니다.)

최근에 오션 설치 구역에서 몇 일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양호하게 동작하였으며, 아래의 현상을 발견하였습니다.

(2019년 7월 30일 오전에 발생한 장애는 서버내 출퇴근 로그기록이 갑작스럽게 누적된 일시적 현상이었습니다.)

네트워크 불안정 할 때 발생되는 문제점

1. 특정화면에서 멈추어 있는 현상

  1) 빈화면

    ==> 어플 종료 후 재 시작 하여 주세요.

  2) 사업장 선택 화면

    ==> 에스와이 선택 후 확인을 클릭 하시면 출퇴근 화면으로 넘어 갑니다.

2. 자동로그인 풀림 현상

    ==> 본인의 ID와 비밀번호를 입력 하시거나 어플 종료 후 재시작 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사례를 확인하였을 때 조금만 여유를 가지고 하시면 출퇴근 기록이 가능함을 확인하였습니다.

기다리지 않고 계속 클릭 할 경우 출근, 퇴근이 여러번 기록됩니다.

휴대폰 변경 시 오션 어플 변경 절차 안내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2019/01/28 - [정보/공지] - 오션 출퇴근 기록기 휴대폰 변경 시 절차

아래에서 설명하는 ID와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여 주세요.

아래의 방법으로 해도 안될 경우 오션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1600-5103

ID 찾는 방법

비밀번호 찾기

비밀번호를 새로 받급 받으신 후에는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세요.

비밀번호 변경 후 재 실행 시 아래와 같이 회원 정보가 존재 하지 않는다고 나오게 되는 데요.

이는 비밀번호를 변경하였기에 기존에 저장된 비밀번호가 아니기 때문이니 변경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오션 고객센터 1600-51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