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 출퇴근 기록기 휴대폰 변경 시 절차
오션출퇴근 기록기는 대리출근을 하지 못하도록 서버에 기기가 등록 되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휴대폰을 변경하시고, 로그인을 시도 하시게 되면 인증되지 않은 휴대폰이라는 안내 문구가 나옵니다.
만약 휴대폰을 교체 하는 경우 아래 절차를 따라 주세요.
1. 사무실에 전화를 해서 휴대폰을 교체 함을 보고 한다.
2. 휴대폰 교체를 한다.
3. 사무실에서 서버에 등록 되어 있는 기기를 변경 할 수 있도록 조치 한다.
4. 휴대폰을 교체한 근무자는 오션 직원용 어플을 설치 한다.
5. 기존에 사용하던 ID로 로그인 하여 근무지를 추가 하여 사용한다.
'정보 > 공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안] 삼성 MDM 관련 긴급 공지 (0) | 2019.03.16 |
---|---|
[연말정산] 중소기업 청년 소득세 감면 신청 방법 안내 (0) | 2019.02.12 |
[연말정산] 국세청 홈택스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이용방법 (0) | 2019.01.26 |
오션 출퇴근기록기 이름 변경 방법 (0) | 2019.01.16 |
오션 출퇴근 기록기 어플 셋팅 방법 (0) | 2019.01.15 |